티스토리 뷰



[화천 가볼만한곳]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 얼음낚시 예약 진행 중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라 불리우는 겨울 축제의 꽃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가 3일뒤인 1월6일 토요일에 오픈을 한다.

이번 축제는 지난번에 열렸던 그 어느때보다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작년에 사전예약으로 1만명이 지원을 했다면 이번에는 전보다 더 많은 1만4천명 정도가 예약을 마친상태라고 한다.

아직 3일 정도가 더 남았으니 그 수치는 더 높아질 것으로 보여진다.


현재 2018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 얼음낚시 예약 접수는 인터파크에서 진행중이며 일반(중학생이상) 12,000원, 장애인(4~5급 증서소지자, 본인)(1~3급 증서소지자 동반1)/전통의상착용자/초등학생(2018년 재학생)/다자녀(3인이상)/국가육공자(증서소지자, 배우자)/65세이상(신분증소지자 본인 한정)/참전유공자(증서소지자 본인)/외국인(국외 여권 소지자)에 한하여 8,000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입장권을 구매하면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농특산물교화권 5,000원권도 제공하니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다.


얼음낚시 예약접수 => https://goo.gl/xYHQxh 



작년 1월 22일 평일날 방문했을때의 모습

평일임에도 정말 많은 관광객들이 얼음낚시를 즐기고 있었다.

참고로 얼음낚시는 최대 3마리까지 가지고 나갈 수 있으며, 낚시터에는 음식물, 애완동물, 개인설치물(바람막이, 텐트) 등의 이용이 금지되어 있다.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는 얼음낚시 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얼음썰매와 맨손 산천어 잡기 등의 다양한 놀이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근에는 다양하고 화려한 얼음조각을 감상할 수 있는 세계최대실내얼음조각광장, 화천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선등거리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가 있다.







축제를 즐기다 보면 허기진 배를 채워야 할때가 올 것이다.

축제장내에는 직접 잡은 산천어를 회 또는 구이로 먹을 수 있을 뿐만아니라 다양한 먹거리가 있어 즐기고 보고 먹으며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다.




이번 [화천 가볼만한곳] 얼음나라 화천 산천어 축제는 오는 1월6일(토) 부터 1월28일(일)까지 약 23일간 진행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