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ta 온라인 배틀그라운드 스타일 신규모드 추가


락스타 게임즈가 최근 인기게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스타일의 신규모드를 업데이트 하였다.

정말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현재 싱글모드를 모두 클리어 하고 가끔씩 온라인 모드를 하다 한동안 안했었는데 너무나도 기쁜 소식이다.

락스타 게임즈는 정말 최고의 게임회사라 불리울만 하다.


사실 패키지 게임이라고 하면 온라인 게임처럼 업데이트가 아니라 dlc 모드를 추가해 따로 요금을 받고 구매를 할 수 있게 해놓는데 반해 gta5는 유일하게 싱글모드를 클리어 하고나서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온라인 모드를 통해 새로운 스타일의 gta를 즐길 수 있게 해놓았다.


그래서 인지 아직까지도 패키지 게임 판매순위 탑 10안에 들어있다.

gta5 출시일이 벌써 2년이 넘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정말 대단한 일이 아닐 수 없다.

늘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싱글모드를 클리어한 단 한명의 유저도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정말 유저들을 위한다고 볼 수 밖에 없다.


그렇다면 이번에 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업데이트에 대해 알아보자.

이번에 업데이트 된 gta 온라인 오토워즈는 최대 4팀이 낙하산을 타고 점점 작아지는 교전 지역으로 들어가 자신의 팀원들과 협동하여 이동 수단 등 무기를 찾아내고 상태 팀과 싸우며 살아남아 승리하는게 목표이다. 이렇게 낙하 지점에서부터 시작되는 전투, 무기 채집 및 탈 것 활용 등이 배틀그라운드와 흡사하다는 평이 많다.


아직 시간이 없어 플레이해보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나는대로 직접 플레이해보고 자세한 후기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다.




모터워즈 외에도 밀수 사업이 중심이 되는 밀수 작전과 신규 항공기 7종이 추가되며 , 이동수단인 버킹엄 알파 z-1, 신규 의상 등 다양한 탈것등이 업데이트 되었다고한다.


공개된 gta 온라인 티저를 통해 업데이트된 모드를 살펴보자.

자세한 내용은 직접 플에이를 해본후 포스팅 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