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뭐지.. 갑자기 인스타그램 오류 발생. 계정 삭제당한줄


요새 워낙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이나 해킹을 당하는 일들을 많이 보다 보니 내 계정도 누군가에게 해킹을 다해 페이지가 삭제되었는 줄 알았다.

관심있어하는 장혁씨의 근황을 보기 위해 PC로 인스타그램을 접속했더니.. 이게 무슨일인가!!

접속이 잘 되지 않길래 내 채널로 접속을 해보았다. 

그런데 이런 문구가 딱 하고 보이지 않는 것인가!! 

"클릭하신 링크가 잘못되었거나 페이지가 삭제되었습니다." 


헉... 그래도 하루에 하나씩은 내가 촬영한 사진들을 올리며 추억을 쌓아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런 문구가 튀어나오다니!! 처음에는 정말 삭제가 된거가 하고 걱정을 하였다.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한번 인스타그램에 접속을 해보았더니.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인가... 모바일로 접속했더니 다행이도 일시적인 오류였던 것이다.

다른 팔로워 들의 인스타그램을 들어가도 똑같이 "피드를 새로 고칠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오는 걸 보니 인스타그램 자체에 오류가 발생했다는 걸 알게되었다.

그동안 인스타그램에 이런일이 없었던거 같았는데... 무슨 문제가 생긴 것일까..


페이스북도 현재 오류 발생이던데.. 

뭐 오늘 당장 하지 않아도 문제는 없다. 다만 그동안 올린 자료들이 사라질까봐 걱정이다.

페이스북에는 나름 춘천에 관련된 정보들을 올리며 채널을 하나 운영하고 있는데.. 아직 어떠한 문제때문에 이런일이 발생했는지에 대해 말이 없기때문에 그냥 잠시 일어난 오류라고 생각하고 마는 수밖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