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에 YG 먹겠다던 윤종신 좋니 로 예언 적중!


눈덩이 프로젝트를 통해 YG를 언급한 윤종신의 멘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아래의 멘트는 7월에 방영된 에피소드 30회에서 자신의 소속사 가수 에디킴과 함께 레드벨벳의 Dumb Dumb이라는 노래 리메이크에 관련해 이야기를 나누다 나온 이야기이다. 이번 리메이크 관련된 이야기는 미스틱 윤종신 노래 환생을 sm이 레드벨벳의 Dumb Dumb을 미스틱에서 불러 서로 대결을 하는 에피소드로 그때만 해도 모두 웃고 넘어갔을것이다. 


그도 그럴것이 7월말까지 미스틱에서는 윤종신 신곡 좋니가 차트에 들긴 했지만 지드래곤 신곡에 한참 뒤쳐지고 있었고 8월달에는 눈코입으로 성공을 거둔 태양이 신곡발표를 할 예정이었기 때문이었다. 아마 윤종신도 자신의 노래가 yg를 겨냥해 이길거라고 생각은 못했을 것이다.


윤종신이 이런 말을 한 이유는 8월달에 월간 윤종신과 현재 눈덩이 프로젝트로 진행하고 있는 리메이크곡 환생, Dumb Dumb, 에디킴 신곡이 나올거라는 가정하에 말을 한 것이었다. 그리고 그 말은 정말 현실이 되었다. 물론 전혀 예상치 못한 곳으로 말이다.





8월달은 우리가 먹자던 윤종신 멘트!!

과연 그는 현재의 결과가 나올것이라 확신했던 것일까!!




현재 기준으로 6월28일 99위로 차트에 진입했던 윤종신 좋니가 현재 14시간 이상 1위를 차지하고 있는것이다.

지드래곤의 무제는 점점 하락에 20위쯤에 머물고 있다. 그리고 지드래곤 후속타자로 나온 태양은 어제 신곡을 발표하였지만 잠시동안 10위안에 들었을뿐 현재는 20위권에서 왔다리 갔다리 하고 있다. 물론 현재 순위는 멜론을 기준으로 작성된 글이다.


다른 음원사이트에서는 순위가 다르긴 하지만 윤종신 좋니의 경우는 다른 음원사이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으니 윤종신의 예언이 적중했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팬덤이 없는 윤종신의 좋니가 이뤄낸 차트순위는 정말 놀랍지 않을 수가 없다. 


현재 음원깡패 뿐만아니라 수많은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아이돌들이 대거 음원을 출시하면서 음원풍년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좋니가 역주행으로 1순위에 오른 것이기 때문에 더욱 지난 방송에서 말했던 멘트가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게 아닌가 싶다.






역주행으로 1위를 차지한 윤종신 좋니 음원 정말 좋다.

딩고 세로라이브로 절절함부터 고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영상 함께 감상해 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