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코인노래방 한림대 스타코인노래방 천원에 4곡!!


인생을 살아가다 보면 스트레스가 쌓이기 마련!!

이럴때는 마음껏 소리를 지르며 때론 신나게 때론 감정을 잡고 슬프게 노래를 부르면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한방에 훅 하고 날아간다.

어릴적만 하더라도 학교 수업이 끝나면 단골노래방에 들려 목이 쉴때까지 노래를 부르며 스트레스를 풀곤 했는데 어느새 나이를 먹다보니 노래방보다는 술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풀때가 많아졌다.


물론 술을 먹다 보면 가끔 노래 몇곡을 부르고 싶을 때가 있는데 일반 노래방의 경우 시간제로 계산을 하고 불러야 하다보니 부담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이럴때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코인노래방을 가면 부담이 없다.


코인 노래방의 경우 시간제로 계산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금액에 따라 주어진 곡을 부를 수 있기때문에 부담없이 즐기다 갈 수 있다.

오늘은 한림대 근처에 위치한 스타코인 노래방을 소개해볼까 한다.


사장님이 뿔났다!!!

아마 춘천 코인노래방 중 한림대에 있는 스타코인노래방이 제일 저렴하지 않을까 싶다. 보통은 500원에 1곡 1,000원 3곡을 부를 수 있는데 이곳은 500원에 2곡, 1,000원 4곡을 부를 수 있는 곳이다.




위치는 한림병원에서 한림대로 가는 방향쪽으로 걷다보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다.

영업시간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아침에도 운영을 하는 걸로 봐서 24시간이 아닌가 싶다.




계단으로 내려가는 오른쪽에는 화장실이 있으나 현재 고장이 나서 문이 닫혀있다.

그리고 계단에서 한번 꺽으면 노래방이 보인다.




입구 바로 왼쪽에는 마이크 위생 커버가 놓여져 있으니 알아서 챙겨가면 된다.





오른쪽에는 화폐교환기가 있다. 이곳에는 상주하는 사람이 따로 있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면 관리자 번호로 연락을 해야한다.




금연구역이고 음식물 반입금지 이기때문에 상주하는 사람이 없어도 나름 깔끔한 편이다.

cctv가 달려있으니 나쁜 마음 먹지 말고 재미나게 노래만 부르다 나가면 된다.




가운데는 인형뽑기가 있고 방은 총 13개가 있다.

그렇게 방음시설자체가 좋지 않기때문에 입구쪽에 있는 방에서 노래를 부르면 바깥에 까지 목소리가 들리니 만약 그걸 원하지 않는다면 안쪽에 있는 룸을 이용해주면 된다.





방 안쪽을 한번 살펴보자.

방에도 cctv가 달려있으니 몰래 담배를 피운다거나 음식물 먹을 생각은 하지 말자.




노래방 기계 밑쪽에도 주의사항이 적혀있으니 꼭 참고하도록.

금연, 금주, 애정행각, 음식물 반입금지, 애완동물 출입금지 등은 꼭 지키자.




노래를 부르기 전에 입구에서 가져온 위생커버를 꼭 쒸우고 노래를 부르자.




만약 자신이 부른 노래를 녹음하고 싶다면 usb를 챙겨가거나 tj어플을 다운받아서 녹음파일을 받으면 된다.




음정/템포/멜로디 버튼 아래쪽에 usb 꽂는 곳이 있으니 참고 하도록.




사용할 수 있는 돈은 500원 짜리와 천원짜리 두개다.

천원을 넣으면 코인 4개가 충전된다.





오랜만에 노래가 부르고 싶어 친구와 함께 방문했는데 2천원으로 4곡씩 목이 쉬도록 신나게 부르고 나왔다.

역시 술보다는 이렇게 노래 부르면서 스트레스 푸는게 몸에도 좋고 돈도 아끼고 좋은 것 같다.




참고로 노래 실력을 확실하게 평가받고 싶다면 페펙트스코어를 이용해 보자.

퍼펙트스코어는 음정박자 등에 따라 점수가 평가되기 때문에 좋은 점수를 얻기가 쉽지 않다.




헤이즈의 비도오고그래서가 너무 좋아 한번 불러봤는데 역시 점수가 엉망이다.

몇번들어본게 다이다 보니 박자 음정 모두 놓치고 말았다. 이런건 혼자와서 부르면 그나만 들 민망한데.. 다음에는 혼자와서 노래 연습을 해봐야 겠다.




요즘 인기차트를 차지하고 있는 노래들을 불러보았는데 역시 다 어렵다. 

그래도 목이 쉬도록 신나게 즐길 수 있었다. 다음에는 연습을 좀 많이 해서 퍼펙트스코어에 다시 한번 도전을 해봐야 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