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경호 신원호 pd 신작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연


tvn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 1997 1994 1988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 신원호 pd가 드디어 신작 공개를 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원호 pd의 신작 드라마 제목은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확정되었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경호가 주연으로 발탁되었다.

또한, 정경호 외에도 연극 뮤지컬 영화 등에서 내공을 쌓은 박해수 이규형 김성철 등의 출연자들이 대거 출연하며 유일하게 1988시리즈에 나왔던 최무성 배우가 다시한번 신원호 pd와 손을 잡는다.


정경호는 지난 1월초 mbc에서 방영 되었던 미씽나인 출연이후 약 5개월 만에 새로운 드라마 소식으로 전하고 있는데 그동안 다양한 역할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정경호가 이번에는 어떤 역할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된다.


또한, 지금까지 공개된 남자배우들 말고도 신원호 pd는 크리스탈을 캐스팅 하였는데 여자출연자들중에서는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외에는 아직 어떤 배우들이 합류할지 밝혀진바 없으면 철통보안을 유지하고 있어 배우들이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는도 밝혀지지 않았다.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응답하라 시리즈와는 달리 소수의 중심 인물이 극을 이끌어가게 되며, 감옥이라는 특수한 배경을 너무 무겁지 않게 풀어내는 이야기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그동안 감옥이라는 배경이 드라마속에 자주 나오기는 했지만 그동안 보여주었던 감옥에서의 탈출, 범죄자들의 무섭고 거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가 아니라 감옥안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하여 어떤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갈지 더욱 기대가 된다.


신원호 pd가 보여주었던 응답하라 시리즈와는 전혀다르다고 생각되는 드라마이지만 어찌보면 감옥이라는 배경안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달하려는 메세지는 비슷하지 않을까 싶다. 


정경호 tvn 첫 출연작이자 tvn 시리즈로 스타 반열에 오른 신원호 pd가 2년만에 내놓은 작품 슬기로운 감빵생활 은 올 하반기 방송예정이라고 한다.



<사진 출처 : 정경호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