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드라마로 보는 또다른 어벤져스 마블 디펜더스

 

영화판의 어벤져스보다는 화려하지 않지만 그동안 우리가 접하지 못했던 마블 히어로들이 뭉쳐 마블 디펜더스에서 활약을 한다고 한다.

넷플릭스에서는 최근 우리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은 마블 히어로를 내세워 드라마로 기획을 하였는데 이번에는 그 히어로들을 한데모아 드라마판 어벤져스를 만든다고 한다.

 

그렇다면 지금 까지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마블 히어로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얼마전 미드에서 볼만한 것들을 찾아보다 처음으로 마블의 히어로물 드라마 데어데블을 보게되었다. 

데어데블은 이미 영화판으로 2003년에 개봉한적이 있지만 흥행면에서는 그렇게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다.

그리고 데어데블 외에도 넷플릭스에서는 마블 히어로인 아이언 피스트, 제시카 존스, 루크 케이즈를 앞세워 각각의 드라마를 기획했다.

 

사실 영화로 상영된 데어데블도 기억이 잘 나지 않은 영웅인데 나머지 영웅들은 오죽하겠는가. 아마 아이언맨 이후로 마블 영화들이 인기를 얻으며 등장한 영화속 영웅들을 제외하고는 아마 대부분이 사람들이 네명의 영웅들에 대해서는 모르지 않을까 싶다.

 

 

 

 

 

그럼 간단하게 네명의 히어로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자.

 

일단 네명의 영웅중 그나마 어디서 들은 것 같은 히어로 데어데블이 넷플릭스에서 첫 타로 제작이 되었다.

데어데블은 어린시절 사고로 인해 두 눈의 시력을 완전 잃고 시력 대신 청각/후각/미각/촉감 등이 일반인들보다 특출나게 특화된 영웅이다. 또한, 발달된 신체능력을 통해 수많은 전투기술(체조, 권투, 닌술, 주짓수, 유도 등)을 섭렵한 전투의 달인이다.

 

데어데블의 본명은 맷 머독으로 통칭은 두려움을 모르는 남자 라고 한다. 히어로로 활동을 하지 않을때 그는 변호사로 활동을 하며 일을 마치고 나면 거리로 나서 주의에서 일어나는 범죄활동을 처리하며 시민들을 범죄로 부터 지켜주는 멋있는 히어로다.

 

 

 

 

두번째 소개할 히어로는 아이언 피스트 이다.

아이언 피스트는 사고로 부모를 잃고 가까스로 목숨을 거진고 전설의 도시 곤륜에서 수련을 통해 초인적인 능력을 갖게된다는 비운의 히어로이다. 그러고 보니 데어데블도 그렇고 모두 어린적 큰 사고를 당한뒤 히어로가 된 케이스이다.

 

아이언 피스트의 본명은 대니얼 토머스 랜드_카이로 불사의 능력과 치유능력, 힘, 스피드, 반사신경, 강화된 감각, 텔레파시 등 기를 활용한 초인적인 능력들을 가지고 있다. 이정도면 거의 사기캐가 아닌가 싶다.

 

 

 

세번째는 제시카 존스 다.

제시카 존스는 가족과 차를 타고 가던 도중 화학물질에 감염되어 초능력을 얻게 되는데 비행 능력과 텔레파시, 괴력과 부상 회복 능력을 얻게 된다.

그러고 보니 데어데블, 아이언 피스트도 그렇고 모두 어린적 큰 사고를 당하거나 부모를 잃고 난뒤 초능력을 갖게 된 케이스이다.

하지만 킬그레이브로 부터 마인드 컨트롤을 당한 후 짧은 히어로활동을 마치고 자신의 능력을 활용해 탐정활동을 하게 된다.

 

 

 

네번째 히어로은 루크 케이지 이다.루크 케이지는 감옥에서 잘못된 의료 실험으로 인해 강력한 힘과 스피드, 치유능력, 대부분의 상해에 해를 입지 않는 티타늄 피부를 피부를 갖게 되면서 뉴욕 할렘을 위해 싸우는 히어로 이다. 거의 맨손 전투로 악당들을 처치한다고 보면 된다.

 

 

 

 

이렇게 네명의 히어로가 한자리에 모여 영화판 어벤져스인 드라마판 마블 디펜더스 가 탄생한다.

그리고 이렇게 뭉친 네명의 히어로는 역대 최강의 적으로부터 뉴욕을 지키는 이야기를 그린다고 한다.

 

<마블 디펜더스>는 2017년 8월 18일 넷플릭스 를 통해 8부작 전편이 전세계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마블 디펜더스 공식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