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마임축제 아수라장 시원한 물벼락 맞으며 방방뛰어 놀아보자!


도심속 아스팔트에서 올라오는 뜨거운 열기~ 

초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이맘때 쯤이면 펼쳐지는 도심 속 핵샤워!!

춘천 마임축제 행사중 하나인 아수라장이 이번주 일요일 강원도청 일대에서 펼쳐진다.


세계3대 마임축제로 손꼽히는 춘천 마임축제는 올해로 29회를 맞이하는 나름 춘천의 오랜전통을 가지고 있는 대표 축제로 오는 5월 21일 부터 27일 <춘천 중앙로><축제극장몸짓><애니메이션박물관><스무숲공원><수변공원>등 춘천시내 곳곳에서 펼쳐진다.


오늘은 춘천 마임축제 대표 공연인 <봄의도시> <불의도시-도깨비난장> <물의도시-아수라장> 중 아수라장을 간략하게 소개할까 한다.


아수라장에서는 시원함을 만끽하며 총 네가지의 색다른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첫번째는 컬러링로드로 다양한 물감으로 삭막한 회색의 도심을 다양한 컬러로 물들이는 놀이이다.

두번째는 버블로드로 크고 작은 다양한 비눗방울로 도심을 채우는 놀이이다.

세번째는 주제공연으로 여기저기 멋진 분장을 한 공연자들이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놀이이다.

네번째는 EDM POOL PARTY로 쏟아지는 시원한 물과 디제잉의 신나는 음악과 함께 미친듯이 뛰어노는 놀이이다.


춘천 마임축제 아수라장은 5월2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니 기회가 된다면 방문하여 시원함을 함께 만끽해보자~!


edm pool party 현장



















주제공연 현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