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양 맛집 자연별곡 평촌nc점 제철 식재료로 자연을 맛보다


지난 주말 친구를 보기위해 방문한 안양. 도착하자마자 거하게 술을 먹고 다음날 아침겸 점심으로 술로 거북해진 속을 해장하기 위해 평촌nc백화점 9층에 위치한 자연별곡을 방문하였습니다. 자연별곡은 한식이 주 메뉴가 되어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집으로 춘천에도 들어온지는 몇년 되었지만 한번도 가보질 못했는데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네요. 



안양 맛집 평촌 nc백화점 9층에 위치한 자연별곡 입구입니다. 음식점 이름과 어울리는 인테리어죠. 

이곳은 특이하게도 9층 전체가 자연별곡 뿐만아니라 다른 뷔페집들로 조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고 하기에는 좀 이른 11시쯤 방문을 하였는데도 이미 식사를 하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외부인테리어와 마찬가지로 내부도 자연별곡과 어울리게 자연스럽게 꾸며져 있어 음식맛을 더욱 돋구어 주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뷔페이긴 하지만 메인음식들이 있더라고요. 눈래인 홍닭, 통마늘 오리바비큐보쌈, 보글보글불고기전골, 소복소복눈케이크 등 겨울을 노린 제철 음식이 메인으로 딱 홍보되고 있었습니다.




추운겨울철 어울리는 메인음식~ 따끈한 국물이있는 겨울만찬의 꽃 보글보글 불고기전골

오자마자 불고기전골이 놓여진곳으로 달려가 하나가지고와 부르스타에 올려 끓이기 시작해 접시를 들고 돌면서 먹고싶은 음식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가격은 주말에 방문해서 인당 19,900원을 내고 먹었습니다.

물론 선불은 아니에요. 주문서니 다먹고 나갈때 돈을 지불하고 나가면 됩니다.



한식뷔페라 그런지 일반 뷔페와는 음식종류가 좀 틀리긴 하더라고요. 물론 비슷한 음식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대체적으로 음식맛도 나쁘지 않았어요. 김가루를 무친 김밥비슷한 음식과 고로케, 떡에 고기를 만 떡갈비, 소면무침, 닭날개 등을 담아왔습니다.





접시에 담아온 음식들을 먹다보니 다 익은 불고기전골

불고기에 각종 야채 당면까지~ 달달고소한 맛~!




첫번째 그릇을 비우고 난뒤 가지고 온것은 비빔밥과 물김치, 통마늘오리바베큐보쌈 등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리훈제를 먹을때는 마늘과 부추 깻잎을 꼭 함께 가지고와서 먹어야 겠더라고요. 먹다보면 생각보다 느끼해요.







이것외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있지만 다 먹어보지는 못했네요.

음식을 어느정도 먹고난 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과일등을 먹고 마무리로 차를 마셨네요.





한식뷔페답게 한 10가지 종류의 차를 준비해 놨더라고요.




계절별로 음식의 종류도 달라지는 자연별곡 ~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자연을 맛을 느껴보고 싶다면 자연별곡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