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탈출게임 방탈출 d&r2 1-1 공략


요즘 푹 빠져서 하는 게임 방탈출 d&r2

방탈출게임은 말 그대로 다양한 단서를 통해 방을 탈출할 수 있는 열쇠를 얻어 방을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열쇠를 얻는 과정이 재미나기도 하지만 머리를 지끈거리게 하는 게임이기도 한데요, 그럼 스테이지 1-1부터 공략을 한번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스테이지 1-1 부터 10까지 정도는 뇌풀기 수준이라고 볼 수 있지만 그냥 넘기기 그렇잖아요.


그럼 방탈출게임 방탈출 d&r2 1-1 공략 시작해보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처음에는 튜토리얼을 하게되는데요, 튜토리얼은 그냥 넘어가도록 할께요.

튜토리얼이 끝나면 1-1 부터 1-5까지의 스테이지가 보여지는데 1-1부터 클릭하여 게임을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그리고 위쪽을 보시면 <보석>과 <동전> <열쇠> <트로피> <설정>이 있는데 <보석>은 열쇠를 구입하는데 사용되며 <열쇠>는 게임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한마디로 5개를 다 사용하게 되면 게임진행이 안되는데 열쇠는 시간이 지나면 다시 생기니 굳이 구매를 하실 필요는 없어요.


물론 처음에는 스테이지를 금방금방 깨기때문에 열쇠가 부족해 보이지만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방탈출 하는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열쇠가 모자르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동전>은 힌트를 얻을 때 사용하게 됩니다.


<트로피>는 미션을 말하는건데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미션이 완료되어 있고 완료되면 보석, 동전, 열쇠 등을 얻게 됩니다.





방탈출 d&r2 1-1

게임 진행하기전 기본은 알아야 겠죠.

느낌표는 힌트 입니다. 단서는 찾았지만 풀이과정이 잘 되지 않는다면 힌트를 통해 풀어나가면 됩니다.

메모장은 단서를 통해 ?를 풀어나갈때 필요한 것들을 메모해 주는 곳입니다.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메모해야 할 것들이 많아질 겁니다.

가방은 단서에 필요한 아이템들이 담겨지는 곳입니다.




자 그럼 스테이지 1-1 공략 들어가겠습니다.

일단 방을 살펴봅시다. 그럼 이렇게 누구나 알 수 있는 단서가 눈앞에 딱 들어옵니다.

숫자가 눈에 딱 들어오죠. 이게 바로 첫번째 스테이지의 유일한 단서입니다.




그리고 빨간색으로 표시해 놓은 금고가 단서로 풀어야 할 첫번째 공략지 입니다.




금고를 클릭하면 숫자가 써있는 곳이 원래는 빈칸으로 되어있는데 아까 처음 찾은 단서를 입력하면 금고가 열리게 됩니다.




금고가 열리면 보너스 별과 방문을 열 수 있는 열쇠를 얻게 됩니다.




사실 방문을 열 수 있는 열쇠만 얻어도 방을 탈출 할 수 있지만 완벽한 공략을 위해서는 보너스까지 모두 공략을 해야겠죠.

방 가운데 테이블을 보면 테블릿이 하나 있을텐데요, 이 테블릿을 클릭하면 새로운 문제가 나옵니다.




보너스 문제는 빈칸을 채우는 문제로 첫번째 단서를 모두 합하면 되는 아주 쉬운 문제입니다.




보너스 문제까지 완료했다면 이제는 방을 탈출해야 겠죠.

방을 탈출하기 위해서는 첫번째로 가방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가방에 들어있는 열쇠를 선택하여 사용을 눌러줍니다.




열쇠를 사용한 상태에서 방문을 클릭하면 열쇠가 열리고 방문을 열고 방을 탈출할 수 있게 됩니다.




방탈출게임 방탈출 d&r2 1-1 공략 없이도 아주 쉽게 풀 수 있겠죠~




방탈출을 하면 이렇게 스테이지마다 문제와 보너스문제를 다 풀었느냐에 따라 별이 매겨집니다.

다 풀면 별이 3개가 채워지니 꼭 별 3세를 다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또하나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이렇게 게임팁이 하나씩 나오니 잘 읽어보고 참고하시면 좋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