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안의 향을 바꿔보자~ 툴라시 인센스 향

 

그동안 집안... 아니지 내방에서 나는 꿉꿉한 냄새때문에 늘 고민이었는데..ㅜ.ㅜ

툴라시 인센스 향으로 한방에 잡아버렸습니다.

 

사실 꿉꿉한 냄새 제거를 위해 페브리즘, 디퓨저 등을 사용해보았는데 아무 효과도 보지 못하여 이번에도 그냥 한번 구매해 보자 하는 생각으로 구매했다가 그 효과가 너무 뛰어나 놀라웠습니다.

 

페브리즘은 뿌리면 그때뿐이고 디퓨저는 가까이서 맡아서 좋은 냄새가 났는데 툴라시 인센스 향은 향을 태우고 향이 타내려 가면 올라오는 향이 집안 구석구석 퍼지며 그 효과가 바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자기전 향을 태우고 아침에 일어났을때도 그 향이 지속되었는데 더욱 놀라운건 퇴근하고 돌아오니 그 향이 그대로 남아있었다는 것입니다.

 

거의 24시간 이상 향이 집안을 향기롭게 해주니 이보다 좋은 제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집안냄세도 없애고~ 향마다 각기 다른 효과를 가지고 있어 상황에 맞춰 향을 구매해 사용하시면 더욱 좋을 듯 싶습니다.

 

 

 

제가 구매한 향들입니다. 맨 왼쪽에 있는 건 인센스타워로 향을 꽂아 태울 수 있는 소품이고 나머지는 각기 다른 효과를 가지고 있는 향들입니다.

향을 꽂아 사용할 소품이 있다면 굳이 인센스타워를 구매할 필요가 없지만 집안의 색다른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구매해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인센스타워는 향이 타들어 가며 나는 연기를 멋지게 연출해주는 역할을 해주는데, 보이는 것과 같이 뚫려 있는 구멍들로 연기가 흘러나오며 색다른 분위기를 내줍니다.

그리고 향에서 떨어지는 재들도 담아주기 때문에 향을 꽂을 수품이 없다면 꼭 필요한 소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집안으로부터 꿉꿉한 냄새와 악취 그리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툴라시 인센스 향 한번 사용해 보세요.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강추하는 제품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