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춘천 여행 춘천은 지금 닭갈비막국수축제 중

 

후덥지근한 날씨로 밤새 고생을 하던 8월도 이제 밤이 오면 날씨가 선선해져 그나마 숨통이 트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이번 춘천 닭갈비막국수축제 현장은 그 어느 때보다 수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거렸습니다.

북적북적하고 신나고 즐거운 축제 현장 함께 만나보실까요.

 

이번 춘천 닭갈비막국수축제는 지난 8월23일을 시작으로 오는 8월28일 까지 개최되며 전국민이 사랑하는 닭갈비와 막국수를 주제로 진행되는 춘천의 대표 축제 입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늦은 밤 8시쯤 이었는데 이미 이곳은 주차할 공간도 부족할 만큼 수많은 방문객들이 축제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춘천 여행 제대로 즐겨보자>춘천의 대표 먹거리

춘천 하면 역시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겠죠. 춘천 닭갈비막국수축제 답게 축제를 즐기며 춘천의 대표 음식인 닭갈비와 막국수를 즐겨보세요.

축제장 입구로 들어서면 눈 앞에 펼쳐지는 것은 바로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을 수 있는 먹거리 골목이 형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수많은 방문객들이 음식점에 빼곡히 앉아 닭갈비와 막국수를 즐기고 있었으며 먹기위해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로 축제현장은 그야말로 대to the 박!!

 

 

 

이외에도 다양한 체험부스와 판매점들이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사실 춘천이라고 해서 다른 축제장과 특별나게 다른 것은 없습니다. 이런 체험부스와 판매점들은 어느 축제를 가더라도 즐길 수 있죠.

그래도 축제 현장에 계신다면 이상하게 그 분위기에 휩쓸릴 수 밖에 없는데요, 그냥 그 분위기에 몸을 맡기고 축제를 즐겨보세요. 이왕 즐길 거 즐겁게 즐기면 좋잖아요.

 

 

 

 

닭갈비와 막국수는 이제 지겹다 하시는 분들은 각종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는 포차로 이동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소주한잔을 기울이는 것도 좋습니다. 식사부터 술 안주까지 어느 지역이든 축제장에서 늘 사랑받는 음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춘천 여행 - 흥이 빠지면 섭하지!

축제하면 바로 흥이 빠질 수 없겠죠. 춘천 닭갈비막국수축제 현장에서는 매일 새롭고 신나는 공연들이 펼쳐지는데요, 이날 저녁에는 개막식 축하공연이 펼쳐져 시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게다가 이날은 춘천 시장님이 함께 자리를 하여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앞으로 변화될 춘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흥 하면 각설이를 빼놓을 수 없죠. 매년 춘천 닭갈비막국수축제가 개최되며 작년에 왔던 각설이가 또 와서 축제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즐겁게 해줍니다.

 

 

 

각설이 공연 외에도 월드민속공연단 연주도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습니다.

이분들은 각종 축제현장은 다 다니시는 듯 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놀아봐요.

각종 축제들을 다니다 보면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들이 꼭 있기 마련인데요, 춘천 닭갈비막국수축제장도 여느 축제들과 마찬가지로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놀이기구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비눗방울 놀이 하나면 아이들에게 충분한 즐거움을 줄 수 있죠. 부모님 손을 잡고 비눗방울 앞으로 모인 아이들이 비눗방울 놀이에 빠져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미니 바이킹, 디스코팡팡, 어린이기차, 물놀이 등이 한여름 밤을 시원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렇게 1일차 춘천 닭갈비막국수축제 현장을 살펴보셨는데요, 이번주 춘천 여행 계획을 잡고 있으신 분들은 방문하여 춘천의 대표음식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으면 즐거운 축제도 즐겨보세요~^^

댓글